- 30여 입주사 대표들 참석해 삼계탕 나누며 정보 교류와 친목 도모
▲ 에이스하이엔드타워클래식 친목회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5일, 클래식친목회는 복날을 기념해 '으라차차 힘내세요. 대표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약 30여명의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한 입주사 대표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맛있는 삼계탕을 나누며 정보를 교류하고 친목을 쌓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클래식 친목회 김제석(에스알ATD 대표) 회장은 "세상 어느 꽃보다 아름답게 빛나는 클래식 입주사 대표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한방 삼계탕으로 응원한다"며, "경제가 어렵지만, 최선을 다해 이 위기를 다같이 극복하자"는 인사말을 전했다.
클래식친목회는 매년 중복날을 맞아 회원들이 모여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왔다. 이번 '으라차차 힘내세요. 대표님' 행사 역시 이러한 전통을 이어받아 개최되었다.
참석자들은 따뜻한 삼계탕을 나누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주)플라코스 김보현 대표는 "이런 행사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동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한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는 "우리 집합건물은 지식산업센터로 100여개 입주사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며, "입주사 대표들의 친목 모임인 클래식친목회를 통해 사업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야유회와 골프모임, 산행, 만찬과 송년모임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성엔지니어링 이현문 대표, 인터키즈 윤자범 대표, (주)지엘에스이 전연호 대표 등 여러 명의 대표들이 참석해 회원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