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는 14일 창원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은 매년 연말 DN솔루션즈가 지역 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하는 행사다.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했다.
DN솔루션즈가 이날 기부한 사랑의 김장 김치는 창원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저소득층 등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 300가구에 10㎏씩 전달될 예정이다.
DN솔루션즈는 ‘사랑의 김장 나눔’ 외에 2018년부터 방한용품 100세트를 구매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한여름 동안 회사 내에서 진행한 ‘무더위 이벤트’ 수익금과 회사 출연금으로 마련하고 있으며, 12월 13일 창원 성산구청에서 ‘사랑의 전기매트 기탁’ 행사를 진행했다.
함영권 창원종합사회복지관장은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시기에 DN솔루션즈 임직원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지속적인 도움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DN솔루션즈는 겨울나기가 한층 힘들어지고 있는 가운데 당사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김장 김치와 방한용품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이웃과 동행하고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