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01(월)
 

202207165_1.jpg

▲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사회적경제미디어 이로운넷https://www.eroun.net)

 

15일, 사회적경제 온라인 생태계 구축, ‘The CEN (더 쎈)’ 시연회가 성료했다. 

 

이번 시연회는 김상현 서울지역협동조합협의회 회장이 사업의 필요와 목적에 대해 소개한 후, 코니아 나현정 대표가 ‘서울협을 전략파트너로 선택한 이유’와 자사 ‘코니아(CONIA)’ 플랫폼의 기능과 장기 비전을 설명했다. 

 

이어 김윤권 서울지역협동조합협의회 사무총장과 강민수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센터장이 ‘The CEN (더 쎈)’에 탑재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플랫폼 거래 과정에 대해 시연을 하며 이를 통해 더센몰을 통한 사회적경제 상호거래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 가능성을 제시했고, 김상현 서울지역협동조합협의회 회장은 “갈수록 어려운 시절이지만 올해 협동조합기본법이 시행된 지 꼭 10년이 된 만큼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우리의 문제는 우리 스스로의 힘과 지혜를 통해 해결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이번 시연회를 함께 준비한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담당자 역시 “서울지역협동조합협의회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협동조합 비즈니스 생태계 구상의 설레는 첫걸음에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연회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청년문화공간 JU 대강당에서 200여명의 관련 단체 및 개인이 참석한 가운데 3시간동안 진행됐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06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회적경제 온라인 생태계 구축, ‘The CEN (더 쎈)’ 시연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